카테고리 없음

[ 방탄소년단 빙의글 ] 배우 확인

슈퍼스타1 2020. 2. 19. 04:08

>


[김대현]배우의 남자 친구가 아이돌과의 열애설이 나온 ​©2019. 창문 틈 ​[방탄 소년단 빙의 글/방 빈/방탄 빙의 글/방 빈 추천/김대현/김대현 빙의 글/태형/태형 빙의 글/배우 빙의 글/열애설/오해/지톤/ 슬픈/발암/여우/여우 것/바람/배우 빙의 글/뷔 빙의 글/톱 연예인/계약 연애/후회]​


■기사에 나오는 이름, 지명, 단체는 작가의 상상이므로 실제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


톱엔터테이너 김태현씨가 자신의 안내로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힌트를 잔뜩 던져 기대를 모았는데 팬들은 "궁금하다", "형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확인된다" 등의 반응을.


>


>


>


>


이 시대의 국민적 연예인 김태현. 촬영하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모두 히트를 쳤습니다. 아역 때부터 연기해온 인물로 잘생긴 외모와 몰입감 넘치는 연기 덕분에 두터운 팬층 보유자죠. 10대 학생부터 60대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팬들이 분포하고 지금의 연예인의 김태현을 모르게 하면 간첩의 소리를 들었습니다.우리나라의 모든 사람들이 그에 대한 행적을 알고 싶어해서 매일 뉴스에는 꼭 김태현에 대한 기사가 나왔어요. 최근에는 해외 영화에 주역으로 출연할 정도로 발군의 솜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런 저는 연예인 김태형의 열혈팬이고 매니저이자 여자친구였습니다. 그런 그가 바쁜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연락에 제 얘기를 해서 문제에요.왜 자꾸 연락에 저런 거 올려, 형은 가만히 있어도 기사가 나는데 정말 이런 거야?


>


이거 봐요, 예뻐요. 자네처럼" "허, 또 말을 바꿔치네. 확실히, 매니저 그만둘까?" "...내 남편이..걱정이 많아서 곤란해. 오늘 같이 잘까?내 등 뒤로 손을 얹으며 슬며시 뒤로 왔어요. 그리고 장난스럽게 귓가에 대고 속삭였습니다. 오늘은 당신 혼자 하기 싫었는데. 놀라서 몸을 떨었더니 반응이 재미있다며 배를 잡고 뒤적거렸어요. 제발 그 얼굴로 파고들지 말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태형이는 자기성찰이 필요해요. 너무 놀라는 나머지 자기 귀를 꽉 잡고 태형을 위아래로 만들었어요. 그러자 귀업이라며 뺨을 가볍게 꼬집는 그였습니다."유별나게 우리 신랑 귀여워요"...괜찮아요빨리 자 내일 오전에 스케줄 있어. "지금 가게? 너무 늦었는데.. 누가 널 데려가면 어떡해." "차 타고 가면 돼. 걱정 마, 알았어"초", "···!", "사랑해"; B태현이를 데리러 가기 전 늦은 아침 늦게 뉴스를 보는 것은 필수였습니다. 늦은 아침 늦게 뉴스도 봤지만 늦은 아침에 새로운 사건이 일어날 수도 있고 저도 사람이라 놓쳤답니다. 탑엔터테이너의 매니저이자 팬이며 여자친구지만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만큼은 알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게 제 생각입니다.간단하게 어제 퇴근길에 사온 편의점 샌드위치를 입에 물고 출근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자고 있어 스케줄보다 1~2시간 더 빨리 태형을 만나야 했다고 한습니다. 그 전에 모닝콜은 필수인데.태형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잠시 의자 위에 걸터앉았어요. 그러다가 습관으로 네이버를 클릭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보이는 실시간 검색어


>


미쳤다, 이제 열애설이 나왔다니.. 오해의 소지가 될 만한 것은 전혀 없었어요. 밖에서 스킨십을 일절 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제가 자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알 수 없는 의문으로 들어갔어요.​​​​​​​​​​​​​​​​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까지 썼어도 한눈에 알아볼 수 없었어요. 김태형이래. 그 옆에 같은 복장에 여자도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오전 길을 아늑하게 걷는 순간을 파파라치에 포착된 것입니다. 그런데 왜, 어떻게요? 저는 어제 오전 늦게 귀가하여 이불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이해했습니다.심지어 기사의 헤드라인(제목)이 열애설도 아닌 열애중입니다. 그 말은, 즉 양측이 열애의 사실을 인정한 것이 됩니다. 지금 상황을 인지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했어요. 태형이의 여자친구는 분명히 저인데 왜 이런 열애설이 나왔는지, 또 왜 인정했는지에 대한 부분은 빨리 따지고 싶었습니다.손님의 문자기가 꺼져있어서...문자하면 또 꺼져있다고 합니다. 나를 피해 일부러 문자를 지웠는지-, 부정적인 생각이 꼬리를 물고 다급해졌는지 더 세게 액셀을 밟았습니다.くっ くっ くっ くっ くっ - - - --


>


"아, 왔어? 늦었어" "따닥따닥"...."왜, 왜 그래......"...응, 말하지 않는 거야."어떻게 된 거야?뺨을 한 대 때리려니 그 순수한 표정에 오른 손이 경직됐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눈치였어요. 만약 이것이 연기라고 해도 제가 때렸을 때 소속사에서 걸려오는 소송은 피할 수 없을 것이 분명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이성적으로 생각했어야죠.흘러간 머리카락을 뒤로 쓸어내리고 얼굴을 들어 태현의 눈을 똑바로 마주보았습니다. 그러자 태형 씨는 왜 이럴까라며 외면했습니다."...왜 내 눈은 피해? 똑바로 봐" "..." "어, 어? 또 피해요"...어, 왜 그래? 스케쥴을 가지않으면 "진정" "나 옷갈아입는데, 그러고 있어?" "...그래, 가" 태형이를 피해 부엌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잠시 앉아서 쉬려고 했더니 모르는 번호로 카카오톡이 도착했습니다. 02로 시작하는 것을 보고는 사무실의 카카오 톡니까 아마 열애 중 그것 때문인 것이 분명했다. 네.김태현. 매니저 김여주입니다."매니저님, 오늘 밤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한낮연애'에 하주연 씨와 함께 출연하는 건 어때요?"...김태현 씨 오늘 스케줄 - ,


>


텅텅 비었어요.갑자기 뒤에서 불쑥 들어온 태현이에게 또 한번 놀라고 말았어요. 그냥 통화 종료 버튼을 눌러버렸어요. 그러자 다시 곰의 미소를 띠고 나에게 흰 포옹을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어깨 위에 머리를 얹었습니다. 일상적으로는 왜냐며 장난을 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로하 주연과 사귀고 있다면 제게 이런 이유가 없었어요.오빠.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볼게, 한 주연 사귈래? 회사에서 뭔가... 계약연애한다고 했던가? "..." "오늘 기사 봤어 대답해 줘.난 네 매니저고 팬이고 여자친구잖아. "...이게 무슨 연애냐. 그거야. 계약연애. "아, 그래?" 말을 더듬는 걸 보면 뭔가 개운치 않지만, 자기가 그렇다는데 내가 뭘 빌미로 거짓말이라고 들이댈 수 있을까. 저의 무기는 '신뢰'였습니다. 믿어도 되는 사람에게는 절벽에서도 믿어요. 그러다가 아픈 적이 더 많았는데.... 그럼 질문 하나 할게요. 하주연 씨에게, 김태현 씨와는 어떤 존재입니까? 태형 씨요? 태형이는 저에게 '반'입니다. 태형이 없으면 반이 없다는 거니까 일상생활을 할 수 없어요.꿀이 아주 뚝뚝 떨어지는 선남선녀예요, 너무 잘 어울려요."​​


>


감사합니다주연이 저에게 해주는게 많아요.앗, 방송 내내 하주연이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떨어지고 있다. 그녀가 세트 뒤에서 봐도 저는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냉미남성을 어떻게 하려고 하지만 냉미남은 그림자도 형체도 없이 어느새 초코만주가 되어 헤매고, 그리고 있었습니다. 누가 보면 계약연애가 아닌 것 같은데? 하고 마구 불평을 했습니다. 그리고 무작정 노려보았습니다.태형은 뭘 터뜨린 것도 아니고 회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도 아니었어요. 그래서 굳이 김태형을 계약연애를 하면서까지 덮을 건 아무것도 없다는 얘기죠. 그런데 매니저인 내게까지 말할 수 없는 일이었을까. 저는 회사로부터 아무런 통보도 받지 못했습니다. 점점 더 의심 투성이였어요.그럼 우리 다음 주 이 시간에 만나요. 안녕~ '컷-!' 수고 많으셨습니다신나게 중얼거리다 보니 순식간에 종료된 방송이었어요. 스태프들의 반응을 보니 꽤 잘 됐네요. 그러고 보니 오늘 태형이의 표정이 정말 좋았어요. 어린이날 선물 사러 가는 아이처럼 실실 웃어요. 대기실에서 사복으로 갈아입는 동안 화장실에 좀 다녀왔어요. 손에 있는 물기를 탁탁 두드려 대합실을 향해 노크를 했지만 자고 있는지 대합실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태형이는 가끔 대기실에서 꾸벅꾸벅 자곤 했어요. 그래서 오늘도 그럴 줄 알고 갑자기 문을 열었어요."...? 어디 갔지?" 하지만 아까 태형이가 입은 옷만 의자에 앉아 있을 뿐 태형이는 어디에도 없었어요. 공지를 해봤는데 다시 전원이 꺼져있더라구요. 이 녀석은 왜 항상 소식을 끊어놓느냐고 투덜거리며 태형을 찾았어요. 확실히 저 아이가 이 아이도 없고 때가 오면 차로 와겟고니, 생각을 했지만 1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는 고장입니다. 그러니까 네 개 대야 찾으러 갈 수밖에 없어.감독님, 김태형 씨 혹시 봤어요?어머, 매니저님? 아직 퇴근 안하셨어요?"감독한테도 물어봐" 언니 태형 못 봤어요?"글쎄... 근데 너 아직 퇴근 안 했어?" 코디언 형한테도 물어봤는데, 돌아오는 답은 다 너 아직 퇴근 안 했어? 하는 질문이었어요. 그때마다 "이, 이따가 돌아가야지..."라고 적당히 둘러댔습니다. 내가 매니저 몇 년 담당 유명 배우가 없어져 버려... 엘베, 무서워. 급한데 엘리베이터는 많은 사람을 태우고 다니느라 열을 올렸어요. 퇴근 시간이라 그런지 1층에 가서 지하 3층에 가서 20층에 가서 도저히 그대로 지랄 발광을 했습니다. 이러다가는 김태현도 모든 걸 놓칠지 모른다는 생각에 비상구 문을 힘껏 밀었습니다.​​​​​​​​​​​​​​​​


>


"......?여, 여주여..." 왜 그래, 중간에 ᄀ-, 어매니저씨? 태형 씨 오늘은 저한테 맡기고 그냥 가세요. 내일은 스케줄도 없다고 들었어. し, ち, ち! 조용히 해. 비상구 문 뒤에서 진한 사랑을 나누던 두 사람이었다. 내가 발등에 불이 나도록 찾아다녔는데 이럴 수 있을까. 정작 본인은 찬반 태도였다. 왠지 나는 침착했다. 이미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계약 연애는 아니라고 느끼고 있었다.그리고 있잖아요. 제가 당신보다 더 어리거든요. 어디다 대고 언니래. 그 상황에서도 당당한 하주연이 어이없었다. 아이돌만 없었다면 이미 머리를 잡았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전 세계 팬들에게 생매장될 것 같았다. 뿐만 아니라 그 사태를 수습할 재력도 없었다.어머, 오빠. 계약연애를 너무 뜨겁게 하는거 아냐? 아무리 연기라고 해도 적당히 해."


>


어머, 언니! 계약 연애가 아닌데. 우리 열애설이 나오자마자 당당하게 말하고 있는데? 계약연애인 줄 알았어요? "아... 저... 여주 이게 무슨 말이냐면... "그래, 오빠. 주영 언니랑 천천히 걸어오도록. 나 먼저 가볼게. 그동안 고마웠어. 그리고 이건 '짝!' 네, 태현아!' 선물이야. 왜 팬들한테 싼 귀 처음 맞는 거야. 걱정하지 말고 다음 스케줄 안 남도록 쳤으니까. 이제 나 너 보호 안할래.아이돌은 좀 만질 수 없을 것 같아 뺨을 가볍게 때렸다. 제가 이렇게 될 줄은 몰랐던 겁니다. 당연하겠지만, 내가 이 회사에 들어온 이유는 모두 김태형 매니저를 하기 위해서 왔으니까. 그만큼 나는 김태형의 열혈 팬이었다. 그런데 지금 이 순간부터는 팬클럽 탈퇴감이었다. 방송에서는 순수한 척, 시크한 척, 착한 척, 온갖 선한 이미지를 달고 있었기 때문에 본 모습이 이렇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다들 얼굴 믿고 나오더라. 나보다는 아이돌 한주영이 더 예쁘지?그냥 나는 김태형 물고기였던 것 같아. 밥만 적당히 주고 적당히 안 떠날 정도로 노는 건 그런데 이 나이 나한테 꿋꿋하게 누나라고 부른다. 야, 내가 동생이야. 그쪽을 보고 언니라고 할 생각도 없지만, 또 언니라고 불릴 마음도 전혀 없었다.내 최애에 배신당해 차인, 내 최애가 최악으로 변해버린 순간이었다. 울고싶었다. 이런식으로탈덕하게될줄이야,이렇게사랑이끝날줄이야 상상도못했지요. 그 상대가 하필이면 나의 가장 사랑이니까. 내 첫사랑이라 더 아팠다. 믿을 수가 없었다. 거짓말은 곧 들통나는 선량한 사람 그게 누구나 생각하는 김태형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엔터테이너 김태형'이 아니라 '인간 김태형'으로서의 바닥을 보았다. D '그만두겠습니다."아니야, 김 팀장. 잘 생각해봐. 아무리 그래도 지금 하기는 좀 그렇잖아?대표님도 아시잖아요, 우리 사귀는 거. 그 사람 제 첫사랑이었어요. 그런데 인간으로서의 바닥을 봤다고. 더 이상 이 일에 흥미를 느낄 수가 없어요.역시 그 사람의 뺨까지 때렸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려 해도 이제는 그럴 기분이 아니었다. 이제 끝을 봤어. 연예인만 있다면 그 사람이 좀 더 훌륭하지 않다면 그 때 우리의 첫사랑이 아니더라도 뺨을 2개 예약했다. 오른쪽 1대, 왼쪽 1대.대표는 필사적으로 말렸다. 이 상황에서 김태형을 케어해 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월급을 올려줄테니 제발 옆에 남아달라고 한다.김 팀장도 잘 알죠, 지금 열애 중인데 매니저가 사표를 냈어? 그렇다면 기자들이 조사할 것이다. 밝혀지면 태형이의 이미지는 어떨지" "이제 더 이상 알고 싶지 않아요. 그 사람에 대해 더 이상 미련도 없어요.아-, 그럼 지금은 스케줄 없으니까 고민해 봐. 태형이한테도 잘 말해둘게.미안합니다만, 싫어요. 이제 그 사람과 더 이상 얽히고 싶지 않네요. 그동안 감사해 왔다.마음이 복잡했어요. 더 이상 김태현과 나는 아무런 관계도 없었다. 어부랑 양식장 물고기? 아니면 매니저랑 연예인? 아쉽게도 나는 아직 김태형의 매니저라서 계속 스케쥴 메일이 왔다. 저는 매니저 아니에요 하고 변명했더니 "네"하고 잘랐다.김태형의 집앞에서 차가 멈췄다. 공교롭게도 내가 본능적으로 세웠는지는 모르겠지만 마침 김태현이 나와 자연스럽게 차에 올랐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


"오늘 스케줄은?" "야, 뭐해? 안 내려?" "빨리 운전하지 않고 뭐해? 어제 일 때문에 화가 나서 파업을 한다는거야? 유치하게" "못 들었어? 나 오늘부터 네 매니저 아니래. 네 팬도 아니야. 알았지? 그러니까 내리라고. "...네? 뭐라고?" "...이번엔 머리채를 잡고 싶어서 계속 앉아있지?'응, 간다' 하고 냅다 치는 차에서 내리는 김태현이었습니다. 그 사람이 밖에 나가자 그제서야 한숨을 내쉬었어요. 무엇을 믿고 저렇게 당당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라는 얘기가 들립니다. 아니요. 저는 이미 김태현과 전혀 관계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이제는 이해하려고 노력할 필요도, 신경 쓸 필요도 없었어요.​​​​​​​​​​​​​​​​​​​


>


- '주영아!' - '태형아!' TV 틀면 걔네들 얘기 때문에 재미 없었어요. 아무리 채널을 돌려도 걔네 얘기 뿐이었어요. 이제 안 나오는 프로그램이 없었어요. 새로 넣은 매니저가 일을 잘 하는 것 같아요. 또 김태형에게 실망하는 어린 양은 괜히 불쌍했어요. 찐, 불쌍한 거. 이제 더 이상 그 사람을 보고도 아프지 않아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정말 맞았어요. 자주 보면 이젠 별 관심도 없어요. 오히려 일찍 떠나게 되어 다행이라고 느꼈습니다.그런데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김태현과 하주연은 몇 달도 안 돼 공식적으로 헤어졌습니다. 그 헤어짐과 동시에 김태형으로부터 블로그가 엄청 왔습니다. 여기서 후회되는 점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았다는 거예요.​​​​​​​​​​​​​​


​​​​​​​​​​​​​


>


아니, 졸려요. 지난주에 왜 이렇게 피곤할까요? 아슬아슬한 세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