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배우 찌라시, 크러쉬와 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슈퍼스타1 2020. 4. 15. 02:16

본문

오늘의 유테렌트 전단, 크래쉬와 붉은 사춘기 안지연의 열애설의 진실


>


하루 이틀 동안 태연과 크래시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글을 올려 굉장히 친한 모습을 보여줘 두 사람이 열애받고 있는지 많은 의혹이 있었지만. 두 사람은 그냥 친한 관계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


댓글만 봐도 두 사람이 얼마나 친한 친구인지를 추측할 수 있었어요.


>


그런데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크래시와 붉은 뺨의 사춘기 안지연 씨의 열애 소문이 퍼졌습니다.


>


크래쉬 관련 검색어에서는 안지영이 계속 나오지만 이렇다 할 증거는 나오지 않아서 역시 루머인가 싶었다.


>


참다못한 크래시가 루머를 퍼뜨린 누리꾼들에게 크래시 인스타에서 한마디 했어요. 따봉벌레들, 두유가 가만 안 둔대요.여기서따봉춘은페이스북에서좋아함을받기위해어떤일이든하는사람을뜻합니다.한마디로 루머 만들지 말라는 거죠?? 실제로 그 게시물은 "좋아요"가 많이 올라오면 광고 게시물로 전환되었다고 합니다.광고를 노린 루머였나 봐요. 어쨌든 크래시가 굉장히 핫하긴 한 것 같아요.얼마 안 돼 새로운 열애설의 주인공이라니. 유명 연예인의 열애설은 요즘 가장 잘나가는 유명 연예인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잖아요.음악활동을 열심히 하시고 항상 지금과 같은 인기와 관심을 누리세요.크래쉬와 안지영의 열애설은 루머라고...